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 넷플릭스 미드 스드 한드 미국 드라마 스페인드라마 한국드라마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2:53

    넷플릭스로 볼만한 영화 추천에 이어 넷플릭스가 볼만한 미드! 수드! 핸드! 추천합니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추천합니다넷플 오리지널이 아닌 다른 작품은 역시 따로 추천글을 씁니다.빨간 머리 앤


    >


    공감성 수치만 뛰어넘어 과인면은 걸작! 팔머앤입니다.저는 솔직히 길버트씨를 보고 있습니다만, 앤은 정스토리라고 이해하기 어려운 친국입니다.후후후


    >


    풍경도 예쁘고 평화롭고 작은 드라마라서 힐링되는 느낌이 들어요.​


    >


    길버트 완전 잘생겼어.


    >


    멋있어서 또 한장의 마드리드 걸


    >


    스페인어 공부겸 스페인 드라마를 보고있어요.여기저기서 검색해 본 결과 가장 추천된 마모걸을 봤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


    >


    주요 등장인물들도 다 잘생기고 특히 진건 짱... 응원하는 그런 거 있어요그리고 남주들도 굉장히 기호에 맞추어...한가지 아쉬운 점은 청불이라는 점입니다. 물론 저는 볼 수 있지만 ᄏᄏᄏ


    여러분!!!! 킹덤 보세요. 2회 보세요 김 은희 작가+좀비+조선이 조합되어 매우 감동. 마치겠습니다 물론 이 녀석도 좀비물 자체의 수준 때문에 전 부르지만요... 그런데 또 고런 아이가 15세면 뭔가 김빠지.. 알겠죠? 나만 그런가요?;;​


    >


    나는 너무 재밌어서 시즌 1을 두번 정주행한 ​ 그리고 이제 3월 13하나!!! 드디어 시즌 2이 자신 옵니다...(눈물)죠은보은 성공합니다!!


    >


    13일 전에 한번 보고 있습니다 흐흐, 개인적으로 잡은 공을 주지훈 씨에게 캐스팅 한 게 신의 한 수라고 소견합니다.긴 도포하고 싸우지만 아주 표준...bb멋짐 폭발 유승룡님이 악역으로 나와 극한 직업의 남자친구와 다른 사람인 것 같고ᄏᄏᄏ 세상에도 이상한 이야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네요!!! 저도 안 봤을 때 왜 이렇게 난리죠? 이랬는데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었어요.​ 것 5세치고는 사알챠크 무서워서 약 간의 야해서라도... 한국의 막장드라마가 매운맛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좋은가 봐요.SF라든가 싫어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지도 모르겠네요.조금만 울더라도 한번 시도해 보세요.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