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6언더그라운드 평점 및 리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7:24

    신경제 정책(리스 영화 6언더 평점과 검토#네쯔플 리스 영화#네쯔플 리스 6언더#6, 언더 그라운드 평점#6, 언더 그라운드 리뷰


    >


    안녕하세요~여러분~당일에도 날씨가 아주 추운 날이네요 푸드를 2개 한벌 입어도 들라고 와서 소원을 어떻게 막으면 좋을까, 당일의 사랑이 있었던 날이죠.어제는 개봉영화를 보려고 이것저것 찾아봤지만 끌리는게 없었어요.그러니까 포기하던 찰나 자신에게! 제가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는 감독 마이클 베이와 라이언 레이놀즈의 방한 소식이 제 소견이었습니다!


    >


    그래서 어제는 밤에 치킨 한마리 주문 해놓고 넷플릭스 6언더 시청하 슴니다!최근 Netflix열심히 칭찬합니다.대한민국의 드라마 제작에도 참여하고있습니다만, 영화에도 투자가 많아지는 것 같아서, 넷플릭스의 1년 이상 사용하던 나에게 정말 단비 같은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


    6, 언더 그라운드 감독 마이클 베이!면도를 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움이 붙어 있네요~세월이 변해도 배우같이 잘생겼습니다


    >


    최근 2~30대 젊은 여성들이 우오덱 비하는 핫 가이!라이언 레이놀즈! 43살인데 운이 품품!지난해 복면 노래 왕에 출연하고 한국 팬을 놀라게 했습니다.근데 기쁨도 잠깐... 왜 과인이 됐지? 라는 의견을 들었습니다.라이언 레이놀즈 대표 만들어 말하면 바로 데드풀 아니에요?영웅이지만 코믹한 역할로 팬들을 많이 확보한 영화입니다.


    >


    하지만 이번에는 상남자 로서 영화에 출연! 영화를 보면 볼수록 아드레날린이 터집니다.이야기의 전개가 굉장히 빠르고 속도입니다.저는 넷플릭스 영화를 볼때마다 느끼지만 드라마나 영화나 내용이 빨리 전개되어 지루하지 않아서 좋은거같아요.넷플릭스 6언더도 마찬가지야!주인공들, 그때가 너무 매력적이었기 때문에 아내 소음에는 라이언 레이놀즈를 보려고 영화를 시청했다.모든 배우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 같아요.


    >


    라이언 레이놀즈는 넘버원 "억만장자"라는 배우를 맡았습니다.배역들의 이름이 숫자라서 외우기는 쉬워요.^^;6언더 평점 외국 영화 사이트에서는 그다지 높지 않네요 그러나 저는 9.5 주고 싶어요!분노의 질주 영화가 생각한 지능 차의 스피드와 액션! 딱 봐도 마이클 베이 영화 구본인... 느껴져요


    >


    넷플릭스 6언더 그라운드 영화는 남자들만 아니라 액션 영화를 그에은챠느냐는 여자들에게도 제대로 된 영화이다.특히 아름다운 피렌체를 배경으로 자동차 추격전을 만드는데... 손에 땀을 쥐는 추격전!


    >


    넷플릭스 6언더 그라운드 보신 분들 중에는 액션이 덱무 쉴 틈도 없이 진행되고 머리가...아프다...라는 이 내용이 있을 정도였고 나는 특히 기억할 포 쿠르 장면이 좋았습니다 주인공도 소음하고! 저도 소음해! 아무튼 아주 재미있는 영화를 본것 같아서 스트레스가 풀린 하루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