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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네시스 GV80 종합시승기 2부 (GENESIS GV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3:35

    안녕, 치미림이야. ​ 이 GV80발매 포스팅 2부이다. 시작 전에 제네시스 GV80의 주행 영상, 형형색색 비교 그리고 GV80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영상으로 올리고 두어 알고 싶은 분은 참고하시고 구독을 하고 나면 앞으로 올리는 영상도 급속하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1. 제네시스 GV80다양한 색상 비교 영상 https://youtu.be/hswDeKCU-DE


    2. 제네시스 GV80일인칭 주행 영상(POV)https://youtu.be/U_Xack-GroE


    3. 제네시스 GV80디자인과 상품 전략 프레젠테이션 https://youtu.be/XNel61ZnoY8


    다음 종합 시승기는 편집으로(내외 관리 뷰 및 주행 테스트) 완료되오니 업로드 하겠습니다. 미리 구독을 해두면 빨리 확인할 수 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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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단 2부를 처음 봅시다. ​ 제네시스 GV80을 간략하게 보고 디자인 상품 선전 전략을 들을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하러 가는 길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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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V80은 총 하나 하나의 가지의 색을 고를 수 있었는데, 젖빛이 3개 이다니이다. 근데 무광이 답인 것 같아요. 추가 비용이 들더라도 반드시 무광택일을 선택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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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네시스 디자인 센터장으로부터 각 분야의 담당자들이 직접 자신과 프레젠테이션 하는 자리 신차 출시를 하면 브랜드 측에서 설명하는 프레젠테이션을 특히 듣는 편인데, 구입한다면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가 굉장히 많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셀링 포인트를 졸개보다 잘 설명할테니까요.디자인컨셉,개발배경,상품성등다양한정보를핵심만골라서들을수있습니다. 상단에 링크를 붙여 두었으므로 혹시 신경이 쓰이는 분은 봐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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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직접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 드라이빙 테스트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제네시스 하나SUV인 만큼 기대도 컸고 궁금해서 미칠 것 같았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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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십대의 GV80이 그와잉랑히 있는 장관이 연출된 공간. 거의 풀옵션에 해당하는 차량이 모여있는데... 이건 대체 얼마야? 다양한 색이 한 공간에 모여있는 것을 보고 동영상을 찍습니다. 일단 이렇게 실물을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또 없을 것 같고, 컬러가 느껴지신다면 영상을 보면서 실물을 비교해보면 좋을 것 같다.​ https://www.youtube.com/watch?v=hswDeKCU-DE&t=564s


    정예기의 모든 색깔을 이렇게 한눈에 보기도 쉽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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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 시승한 GV80이다. SUV의 중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실버지만 저는 고르라면 화이트를 할 것 같아요. 무광! 명칭은 마테호른 화이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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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네시스 GV80의 키와 아직 죠크잉이 안 되는 스티어링 휠. 디자인을 좀 더 예쁘게 할걸 그랬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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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내의 소리를 시동 걸고 운전대를 잡고 대기하는데...댁은 조용했어요. 실내가 정스토리...댁은 조용해서 깜짝 놀랐어요. 디젤이지만 디젤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실내 정숙성은 매우 훌륭합니다. 앞뒤 창문 모두 이중 접합차 소리 유리가 적용돼 있거나 주행 중 들려오는 소리를 캔슬링해 주는 노면소 소리 저감 장치도 있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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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기판은 겉모양이 예쁘고 무난했어요. 중간 정보는 차가 보이지만, 양쪽을 지나는 차량의 정보도 함께 보여 차선 변경에 편리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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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 4인치에 육박하는 내비게이션은 정내용의 오버 사이즈면서도 테두리 같아 보이지만 보면 디자인적으로 매우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마치 아이패드가 누워있는 모습입니다. 터치도 깔끔하게 적용되어 레이턴시에도 훌륭할 정도로 딜레이가 적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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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은한 콤비언트 라이트와 함께 자유로를 달려 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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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네시스 GV80의 주행감은 탁월한 고급스러움에 감탄하지 않는 것도 없었습니다. 정예기의 서스펜션 세팅이 훌륭하다고 느낀 것이, 불규칙한 노면에서의 울퉁불퉁함을 생략해 주는 견해가 최고입니다. 실제로 상부에 붙어 있는 레이저를 활용해 불규칙한 노면을 잘 읽고, 스펜션 세팅값을 달리해 운전자에 대한 충격을 최소화할 것이라지만 실제 체감해 보니 정예는 대단했다. 핸들링, 파워 등 어딘가의 뛰는 모습에 감탄. X5와 XC90이 긴장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교은헤이 들었습니다. ​ 제네시스 GV80옵션 넣어 보면 7~8천 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한 것에 노 힘 비싸다구요? 따라서 아무도 사지 않는 것 같죠? ​ 사실 이런 것은 개인의 견해 하나로 실제 결과는 시장의 반응이지만 ​ GV80은 이미 하루의 사전 주문 대수만 하나.5만 대를 넘어 지난주에 2만 대를 넘었다고 할 수 있다. 한살의 예상 목표 치를 붙인 2주 만으로 만드는 기염을 토했다. 아마 요즘 주문하시는 분... 내년에 받을수 있는게 아닌가 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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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강현실 내비게이션은 대략 이런 모습이다. 캠으로 보이는 도로 위의 파란색 띠로 향하는 방향을 표시합니다. 차선을 옮기면 옮겨진 차선에서 다시 그 파란 띠가 자신을 타면서 증강현실(AR) 네비가 구현됩니다. 하지만 증강현실 내비게이션은 자신이 걸어가려는 방향 표시를 미리 붙이는 방식이 아니라 도로 위에 표시하는 방식입니다. 빠져서 자기가 가려고 할 때 화살표가 스스로 올 뿐 저렇게 길잡이가 되지는 않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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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의 경우도 약간 예민하게 바뀐 건 느낀 본인... 중간중간 핸들을 잡아야 하는 규제 등으로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테슬라 같은 경우 FTA덕분에 연간 판매량 2만 대 이하이므로 핸들에 손을 대지 않아도 지속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미국에서 인증을 받았으며, 그것을 Korea에서 당신으로 사용가능합니다. ​ 물론 국내에서도 국토부에서 7월부터 3단계 자율 주행에서 판매를 허용한다고 했지만...빨리 적용하면 좋겠습니다. ​ ​ 제네시스 GV80의 상세한 시승기는 영상에서 언급한 소견입니다. 아직 지미림의 지미 필름을 구독하지 않으신 분은 구독고! ​ https://www.youtube.com/user/hoofer7일 77


    끝! By Jimmy Talks(지미톡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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